관리 메뉴

솜씨좋은장씨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 코엑스를 다녀오다! 본문

일상/자동차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 코엑스를 다녀오다!

솜씨좋은장씨 2019. 11. 6. 20:37
728x90
반응형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친구코엑스에있는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11월 11일에 운영을 종료하는데 종료하기 전에 다녀와보자하여 마침 역삼에서 교육을 듣고 있었기에 자동차를 전문적으로 모르지만 저도 관심이 있기에 자동차 구경도하러가고 저녁먹으러 갈겸 같이 다녀왔습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라고해서 당연히 자동차가 세워져있고 직접 자동차에 타보기도하고 둘러보는 곳 인줄 알았는데

 

엥 이게뭐람

 

자동차는 한대도 보이지않고 터치가되는 스크린이있는 테이블과 VR체험과 실제 레이싱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

터치가되는 스크린에서는 현대에서 나온 자동차들을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을 선택하여 차의 외부와 내부를 둘러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되어있었습니다.

 

VR은 써보지는 않았지만 스크린에 나오고 있는 내용을 보아 자동차를 제조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니 각 차종마다 선택할 수 있는 컬러들이 쭉 나열되어있었습니다.

 

취직 후 어느정도 자금이 모이면 사고싶은 코나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색상도 있었습니다.

 

언젠가는 나만의 코나를 갖게될 그날을 기리며!

 

실제 트랙을 달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시뮬레이션도 해보았습니다.

 

자신만만하게 기록을 깨보겠다! 도전했지만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실패!

아쉽게도 이 곳은 앞서 말했듯이 11월 11일부터 운영을 종료하게 된다고합니다.

 

다음엔 고양시에있는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테마시승도해보고 구경도해보려합니다.

 

코엑스에 있었던 현대 모터스튜디오 디지털은 자동차가 있을거야라고 했던 제 고정관념을 깼던 신선한 곳이었습니다.

 

뭔가 미래에는 지금보다 발달된 홀로그램 기술등을 활용해 이런 곳이 더 많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