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솜씨좋은장씨

[LEGO] 레고 30581 - CREATOR 3in1 열대 앵무새 폴리백 후기! - 가격, 구성, 조립 시간, 조립 완성 모습 본문

일상/LEGO

[LEGO] 레고 30581 - CREATOR 3in1 열대 앵무새 폴리백 후기! - 가격, 구성, 조립 시간, 조립 완성 모습

솜씨좋은장씨 2022. 10. 10. 12:43
728x90
반응형

# 레고 30581 # 레고 CREATOR 3 in 1 # 열대 앵무새 # 폴리백

최근..! 용산에 있는 어린 왕자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레고 타워브릿지가 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고 방문하였는데 생각보다 원하던 제품들은 보기 어려웠습니다.

아 아쉽네 하면서 뒤돌아 가던 차에....!

발견한 폴리백! 저 커다란 눈망울이 너무 마음에 들어 바로 구매해보았습니다.

🦜 가격

어린왕자에서 얼마에 구매했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2022년 10월 9일 기준 네이버에서 약 4,900원 ~ 5,9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구성

레고 30581 열대 앵무새의 구성품은 설명서와 브릭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빨간색 / 노란색 / 초록색 / 파란색 아주 형형색색인 브릭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조립 시간

조립에는 약 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 조립 완성 모습

이 꼬리 깃 부분을 조립할때 빨 / 노 / 초 / 파의 적절한 조화와 모양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 돌아가는 브릭은 어디에 쓰는거지? 라고 생각했는데 

앵무새의 이 귀여운 얼굴이 좌우로 움직일 수 있게끔 하는 브릭이었습니다.

날개 부분도 아까의 꼬리 깃을 조립할때 처럼 형형색색의 브릭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날개까지 끼웠을때의 앵무새 모습!

저 커다란 눈망울과 앙증맞은 몸!

와 이렇게 적은 브릭으로 이렇게 귀엽고 디테일한 모양이 나오는 것을 보고

너무나도 신기했습니다.

아래 발판 부분은 마치 열대 숲의 잎을 형상화 한 것 처럼 조립되었습니다.

발판 위에 앵무새를 올려주면 끝...!

아주아주 마음에 드는 폴리백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