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솜씨좋은장씨

[홍대 카페 추천] 더페이머스램! - 노트북 작업하기 좋은 카페! ( feat. 넷플릭스 인간수업 ) 본문

일상/카페

[홍대 카페 추천] 더페이머스램! - 노트북 작업하기 좋은 카페! ( feat. 넷플릭스 인간수업 )

솜씨좋은장씨 2021. 9. 20. 18:40
728x90
반응형

# the famous lamb # 더페이머스램 # 커피무한리필 # 인간수업카페 # 빵 조식뷔페 # 국민지원금 사용처

코로나19 자가격리 대상자로 선정되어 약 12일 간의 자가격리 끝에!

자가격리 해제 전 코로나 검사에서 음성을 받고! 자가격리가 해제되었습니다.

머리도 자르고 옷도 살겸 겸사겸사 정말 정말 오랜만에 홍대에 와서 홍대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인

더페이머스램 ( the famous lamb ) 카페에 왔습니다.

 

취업 준비를 하면서 멀티캠퍼스에서 팀프로젝트를 하면서 만난 소중한 분들과 함께 공모전을 준비하러 오기도

넓은 책상과 콘센트가 좋아 노트북을 들고 혼자 개인적으로 공부를 하러 오기도

아침에는 음료 + 일정 금액만 지불하면 빵과 스프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조식뷔페를 먹으러 오기도 했던 곳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에서도 이 카페가 등장하여 매우 반가웠었습니다.

🐑 더 페이머스램 위치 #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6 ~ 10분

더페이머스램의 위치는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나와 쭉 직진하다보면 나오는

스파오가 있는 큰 사거리에서 우측으로 이동하여 조금만 걸어가면 나옵니다.

전반적으로 흰색 벽돌 디자인과 양이 그려진 그림을 발견하시면! 바로 거기가 더페이머스램 입니다.

⏱ 더페이머스램 영업시간

구분 시간 비고
영업시간 매일 07시 30분 ~ 21시 30분 명절 당일 휴무
평일 조식뷔페 시간 08시 ~ 12시 라스트오더 12시 ( 코로나로 인한 잠정 중단 )
주말 조식뷔페 시간 08시 ~ 13시 라스트오더 13시 ( 코로나로 인한 잠정 중단 )
공휴일 조식뷔페 시간 08시 ~ 13시 라스트오더 13시 ( 코로나로 인한 잠정 중단 )

현재 조식뷔페는 코로나로 인하여 운영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 더 페이머스램 내부  # 넓은 책상 # 모임하기에 좋음 # 작업하기 좋은 곳!

더페이머스램 내부는 층고가 엄청 높고 넓어 답답한 느낌이 없어 좋습니다.

테이블도 여러개가 있고 대부분의 테이블 근처에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을 들고 가서 작업을 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들어가면 좌측에 보이는 넓은 테이블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테이블 입니다.

스타벅스에서도 넓은 원목테이블을 가장 좋아하는데 여기도 그 테이블처럼 엄청 넓은 테이블이 있어 정말 좋습니다.

테이블이 넓고 각 좌석 근처 바닥에는 콘센트를 연결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작업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2명 ~ 4명이 모임을 하거나 6명 이상이 모임할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코로나 전에는 저도 여기서 모임을 많이 했었는데 그때가 정말 그립습니다.

넓은 테이블 옆에는 매일매일 직접 커피를 로스팅하는 공간도 존재합니다.

더페이머스램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아늑한 분위기 입니다.

커피를 직접 만들어주시는 공간도 모두 오픈되어있어 내가 주문한 커피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커피 # 한잔시키면 무한리필 

여기서 커피를 주문해서 마시면 여기를 떠날때까지 커피를 계속 원할때까지 몇번이고 리필을 해주십니다.

여기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 한가한 시간에는 직접 직원분께서 돌아다니시면서 커피를 더 준비해드릴지 여쭈어보러다니시고

리필을 부탁드리면 따뜻한 커피로드릴지 아이스로 드릴지 고소한 맛으로 드릴지 산미가 있는 것으로 준비해 드릴지 등

친절하게 하나하나 물어봐 주십니다.

예전에 공모전을 준비하면서 오랜시간 앉아있을때는 거의 리필로 5잔 이상 마시기도 했었습니다.

🍞 빵 & 조식 뷔페 # 코로나로 인한 조식뷔페 운영 중단 # 추석선물세트

더페이머스램은 커피 이외에도 여러종류의 빵도 판매를 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음료 + 일정금액을 지불하면

아침 부터 정오까지 스크램블에그, 각종 빵, 잼, 햄, 스프, 베이크드빈을 제공하는 조식뷔페도 운영을 하였었는데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는 시점부터 운영을 중단하여 정말 아쉽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다시 조식뷔페가 운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더페이머스램 메뉴

더페이머스램 메뉴의 가격은 가장 싼 아메리카노 5,500원 부터 가장 비싼 자몽주스 8,000원까지 다양합니다.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 도 있는데

오랫동안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과 지속적으로 리필이 가능한 커피라는 것을 고려했을때

크게 비싼 금액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지급되어 21년 12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국민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국민지원금 사용처로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국민지원금 사용도 가능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간 수업에 나왔던 카페를 찾으시는 분!

홍대에서 모임을 하려고 하시는 분!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

노트북 작업을 편하게 하고 싶으신 분!

홍대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