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솜씨좋은장씨

디지몬빵 실망 후기! - 아구몬빵, 파피몬빵, 파닥몬빵, 텐타몬빵! - 판매처, 빵 종류, 가격, 맛, 디지몬 스티커 본문

일상/각종 리뷰

디지몬빵 실망 후기! - 아구몬빵, 파피몬빵, 파닥몬빵, 텐타몬빵! - 판매처, 빵 종류, 가격, 맛, 디지몬 스티커

솜씨좋은장씨 2022. 9. 3. 14:39
728x90
반응형

# 디지몬빵 # 아구몬의 허니크림빵 # 파피몬의 파인애플케익 # 텐타몬의 고소한 땅콩샌드 # 파닥몬의 마롱호떡 # 출시하자마자 사먹고 실망 후에 이제쓰는 후기

예전부터 출시한다는 루머가 있었던 디지몬빵이 드디어! 8월 24일 출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켓몬보다는 디지몬을 훨씬 좋아하는 저는 기대를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띠부실과 빵 봉투의 디자인은

디지몬 어드벤처의 주인공인 신태일과 아구몬, 매튜와 파피몬, 한솔이와 텐타몬, 리키와 파닥몬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딱 디지몬 어드벤처를 보고 자란 저와 비슷한 세대를 겨냥한 느낌이었습니다.

 

디지몬 빵은 나오면 한번 구매해서 먹어봐야지 생각하면서

출시일 당일 마침 편의점을 지나가고 있었는데 

빵이 들어오고 있는 것을 발견하여 운좋게 모든 종류의 빵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포켓몬빵을 구매하려고 했을때에는 주변의 편의점 거의 30개 가량을 약 1시간 30분 동안 돌아다니면서 구했었었는데

운좋게 한번에 구매를 할 수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기대를 하면서 회사 팀원들과 함께 먹어보았는데

빵 이름을 보며 상상한 것 보다 훨씬 더 맛이없어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이번 글은 기대했던 디지몬빵에 아주 크게 실망한 후기 입니다.

🏪 디지몬빵 판매처

이번에 출시된 디지몬 빵은 롯데제과에서 출시하였으며

전국의 세븐일레븐 또는 롯데 식품관련 판매처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 빵 종류 및 가격

종류 가격 종류 가격
아구몬의 허니크림빵 1,500원 파닥몬의 마롱호떡 1,500원
파피몬의 파인애플케익 1,500원 텐타몬의 고소한 땅콩샌드 1,500원

이번에 출시된 디지몬 빵은 총 4종으로 가격은 모두 1,500원 입니다.

🍞 디지몬 빵 맛

디지몬 빵의 맛은..... 전반적으로 너무 맛이없었습니다.

제 주관적인 입맛 기준으로는 파닥몬의 마롱호떡과 아구몬의 허니크림빵이 그나마 먹을만한 맛이었고 

텐타몬의 고소한 땅콩샌드와 파피몬의 파인애플 케익은 ....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맛이없었습니다.

약간 나쁘게 말하면

잘 안팔리던 빵들의 재료를 디지몬 띠부실로 남은 재고를 다 털어 내려고 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이 없었습니다.

🍞 아구몬의 허니크림빵

제일먼저 먹어보았던 신태일과 아구몬이 그려져있는 아구몬의 허니크림빵 이었습니다.

살짝 퍼설퍼설한 빵에 하얀 크림과 꿀잼 같은 앙금이 들어있었습니다.

무난한 앙금이 들어간 크림빵이었는데 

빵 질감이 약간 질겨 맛있는 빵의 질감이 아니었고 크림도 맛있는 크림보다는 살짝 단단한 느낌이었습니다.

딱 여기서부터 첫 빵부터, 빵은 역시 SPC 삼립인건가....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 파닥몬의 마롱호떡

그 다음으로는 제가 제일 기대한 빵이면서

또 제일 귀엽다고 생각했던 파닥몬이 그려져 있는 파닥몬의 마롱호떡을 먹어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먹는 미니호떡의 한 2.5배정도되는 크기 사이즈의 호떡이 2개 들어있었습니다.

그런데! 빵을 반으로 갈라보면 넓직한 빵에 가운데 부분만 앙금이 들어가있었습니다.

그래서 빵을 처음에 한입 베어물면 그냥 앙금없는 빵만 먹게되어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이게 가장 무난하고 맛있었습니다.

🍞 파피몬의 파인애플케익

그 다음으로 먹어본 빵은 리키의 형인 매튜와 파피몬이 그려진 파피몬의 파인애플케익 이었습니다.

사실 인공적인 파인애플 향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한번은 먹어봐야겠지? 싶어 구매해보았습니다.

빵을 딱 꺼내서 보았을떄는 한눈에 봐도 뭔가 사각사각 거릴 것만 같은 비주얼 이었습니다.

조금 잘라 먹어보았는데 파인애플 향이 조금 나면서 설탕이 사각사각 씹히는 것 같은 느낌의 빵이었습니다.

이 빵은 제 취향이 아니어서 파인애플을 좋아한다는 다른 팀원에게 나머지 빵을 부탁했습니다.

🍞 텐타몬의 고소한 땅콩샌드

마지막으로 먹어본건 텐타몬의 고소한 땅콩샌드였습니다.

이게 디지몬 빵 중에 제일 맛이 없었습니다.

먹으면서 텐타몬의 안티팬이 이 빵을 만들었나? 싶을 정도로 식빵도 퍼석퍼석하고 

안에 크림도 그냥 바르다 만 것 같은데 심지어 그 크림맛도 이게 뭐지...? 싶을 정도로 맛이없었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SPC 삼립의 포켓몬빵이 훨씬 나은것 같다라는 생각이 더 확고해졌습니다.

🤩 디지몬 스티커 띠부실

빵에서 나온 띠부실들! 개인적으로 워그레이몬이나 메탈가루몬 같은 스티커가 나왔으면 했는데 나오지 않아 좀 아쉬웠습니다.

왼쪽의 피요몬 릴리몬 가트몬은 팀원들에게 나누어주고 매튜와 파피몬이 같이 나온 것은 제가 가졌습니다.

다른 띠부실도 가지고 싶지만 빵이 너무 맛이없어서 저는 더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포켓몬빵 처럼 장수할 수 있을까?

디지몬 빵을 구매하면서 보니 포켓몬빵은 구매하지 않을 건지 물어보시면서 포켓몬 빵은 누가 먼저 예약한 사람이 있어서

디지몬 빵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실 정도로 아직도 예약을 할 정도로 잘 판매가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고 나서 디지몬 빵을 먹어보니

과연... 이 4가지 맛으로 계속 승부를 걸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물가가 올라서 1,500원이라는 가격을 맞추려다보니 맛이 이렇게 된 걸까?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제가 좋아해서 5번이나 처음부터 끝까지 돌려봤던 디지몬 어드벤처를 테마로한 빵이어서 기대를 했지만

띠부실을 떠나 빵 자체가 맛이없어서 너무 아쉬웠던 빵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