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솜씨좋은장씨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4 - 나오자마자 정주행 한 노스포 솔직후기! - 넷플릭스 강력 추천작품!!!!!! 꼭 스포일러 없이 보세요!!!!!! 본문

일상/넷플릭스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4 - 나오자마자 정주행 한 노스포 솔직후기! - 넷플릭스 강력 추천작품!!!!!! 꼭 스포일러 없이 보세요!!!!!!

솜씨좋은장씨 2022. 5. 28. 07:10
728x90
반응형

# 넷플릭스 추천작 #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 STRANGER THINGS 4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는

지난 2019년 7월 4일! 시즌 3 를 공개한 이후 거의 3년만에 시즌 4로 다시 돌아온 작품입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4는 티저가 공개되고 예고편이 나오고 공개일이 나올 때마다 기대감을 감출 수 없었던 작품이었습니다.

그러다 2022년 5월 27일! 

기묘한 이야기 시즌 4의 1부가 드디어 !!!!!!!!!!! 넷플릭스에 올라왔습니다.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바로 정주행을 시작하여 총 7화로 구성된 1부를 모두 시청하였습니다.

🤩 역대 최고의 시즌

그래서 재미있었나? 라고 물어보신다면

망설임 없이 바로

 

보고나서 여운이 쉽게 가시지 않는 역대 최고의 시즌

이라고 답변 드릴 수 있을 겁니다.

각본 / 스토리 / 연출 / 배우들의 연기 중에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정말 최고의 시즌이었습니다.

특히 마지막 7화를 보고나서는 그냥 와.... 와...... 와............. 이 말 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 전작 봐야하나요? - 전작 관람은 필수!!!

이런 시리즈물이 나오면 사람들이 물어보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전작 꼭 봐야하나요? 입니다.

이번 기묘한 이야기 시즌 4는

그냥 보아도 충분히 재미있게 볼 수 있지만

시즌 1 부터 시즌 3 까지 다 보고 보신다면 다 보고 났을 때 엄청난 소름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나는 근데 시즌 1 ~ 시즌 3까지 다 볼 시간은 없는데 한 2시간 ~ 3시간 정도 시간은 낼 수 있다! 하시는 분은

아래와 같이 약 2시간에 걸쳐 3개의 시즌을 요약한 영상 같은 것을 본 뒤에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2부는 7월 1일!

보통 1부와 2부 또는 1 / 2 로 나뉘어져 있으면

뭔가 다음 차수를 위해서 마무리를 잘 하고 끝내는 경우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이번 기묘한이야기 시즌 4는 1부 / 2부가 시즌 4 / 시즌 5 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마무리를 잘 하고 끝내서 더 좋았습니다.

😎 반드시 스포일러 없이 보세요!!!!!!!!

이번 기묘한 이야기 시즌 4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처럼 무조건 스포일러를 당하지 않고 봐야하는 영화입니다.

반드시!!!!!!!!!!!!!

스포일러 안당하게 유튜브 썸네일이나 웹툰 댓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