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솜씨좋은장씨

[LEGO] 레고 30525 - The Guardians' Ship 폴리백 후기! - 가격, 구성, 조립 완성 모습 ( Feat. 레고 90주년 전시 ) 본문

일상/LEGO

[LEGO] 레고 30525 - The Guardians' Ship 폴리백 후기! - 가격, 구성, 조립 완성 모습 ( Feat. 레고 90주년 전시 )

솜씨좋은장씨 2022. 8. 22. 09:35
728x90
반응형

# 레고 30525 # 레고 SUPER HEROES # The Guardians' Ship # 레고 90주년 전시회

최근 강남 일상 비일상의 틈이라는 곳에서

레고 90주년을 맞아 여러 체험과 그리고 판매가 함께 공존하는 전시회가 있었습니다.

이런건 놓칠 수 없어 금요일에 회사에서 퇴근을 하고 나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여기서 3가지 체험을 진행하면! 1인 1회 한정 레고 뽑기를 무료로 진행해 볼 수 있었습니다.

거기서 뽑아서 얻게된 것이 바로 이번에 조립해본 레고 30525 The Guardians' Ship 입니다.

😎 가격

저는 사은품으로 받아 무료였지만!

2022년 8월 21일 네이버 기준 10,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구성

레고 30525 가디언쉽의 구성품은 설명서와 브릭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가디언쉽의 특징인 주황색 브릭과 추진기 부분을 표현하기 위한 보라색 부분의 브릭이 아주 마음에 드는 구성이었습니다.

또 저 개구리발바닥 처럼 생긴 브릭은 처음 보는 브릭이어서

오 저 브릭은 어디에 어떻게 활용될까? 라는 생각이 드는 작지만 재미있는 구성이었습니다.

😎 조립 완성 모습

솔직히 처음에 뽑기에서 뽑고 폴리백의 봉투에 그려져 있는 그림을 보았을때에는 

아... 좀 실망인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조립을 다 하고 보니 너무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이 작은 제품에도 하나하나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이 뒷부분에 셔틀 부분까지 챙긴 깨알 디테일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부쪽에는 보라색 브릭으로 추진하는 부분들이 잘 표현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쪽 조종석 부분을 기울여주면! 가디언쉽의 모양에 더 가까워진 모습이 됩니다.

이 개구리 발바닥 모양의 브릭이 날개의 모양을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브릭이었어서

조립하면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었습니다.

이 제품을 만들어보니 자연스럽게 76193 레고 가디언쉽도 구매해보고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료로 받아서 그런지 더!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