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솜씨좋은장씨

[GS25] 편스토랑 41회차 우승상품! - 이찬원의 진또배기 맵싹갈비 삼각김밥 솔직후기! - 판매처, 가격, 맛! ( feat. 생수 증정 이벤트! ) 본문

일상/각종 리뷰

[GS25] 편스토랑 41회차 우승상품! - 이찬원의 진또배기 맵싹갈비 삼각김밥 솔직후기! - 판매처, 가격, 맛! ( feat. 생수 증정 이벤트! )

솜씨좋은장씨 2022. 5. 25. 12:57
728x90
반응형

# 편스토랑 # 41회차 우승상품! # 이찬원의 진또배기 맵싹갈비 # 진또배기 맵싹갈비 삼각김밥

🤩  판매처 및 가격

편스토랑 41회차 우승상품부터는 판매처가 CU에서 GS25로 변경되어 판매가 진행됩니다.

진또배기 맵싹갈비 삼각김밥의 가격은! 1,600원! 입니다.

🤩 생수 증정 이벤트

5월 21일 ~ 6월 3일 기간 동안 진또배기 맵싹갈비 삼각김밥을 구매하면 유어스) 지리산맑은샘물 500mL를 증정합니다.

생수의 가격이 600원이니까 사실상 1,000원에 삼각김밥을 사먹고 600원에 생수를 사먹는 느낌이 듭니다.

😋 맛!

편스토랑 진또배기 맵싹갈비 삼각김밥은 전자레인지에서 30초 돌리면 됩니다.

반으로 갈라 단면을 보면 볶음밥위에 콘치즈가 올라간 형태로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맛은..! 살짝 매콤한 볶음밥에 돼지갈비가 중간중간에 콕콕 박혀있었고

매콤함이 느껴질때즈음! 콘치즈가 그 매운맛을 딱 중화시켜주어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물리지 않고 여러개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 하지만 너무 평범하다!

하지만 삼각김밥이어서 일까! 평범한 느김이 많이 들었습니다.

기존에 다른 삼각김밥이랑 비교했을때 콘치즈가 좀 더 냥냥하게 들었다 정도의 느낌만 있을뿐

크게 다른 느낌을 받지 못해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또 아는 맛이 최고라고 역대 제품 중에 가장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 밀키트로도 판매!

삼각김밥 이외에도 진도배기 매운찜갈비라는 이름으로 밀키트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이사가면 밀키트도 구매해서 한번 조리해서 먹어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아직 구매해두고 냉장고에서 잠자고 있는 39회차 완전고추면을 먹고 리뷰해보려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