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솜씨좋은장씨

[GS25] 갓생기획! 신상기획팀 - 노티드 우유 후기! ( Knotted 도넛! ) 본문

일상/각종 리뷰

[GS25] 갓생기획! 신상기획팀 - 노티드 우유 후기! ( Knotted 도넛! )

솜씨좋은장씨 2021. 10. 3. 19:47
728x90
반응형

 

# GS25 X Knotted # 갓생기획 # 노티드 우유 # 바닐라 # 라즈베리 딸기 # 바나나

자가격리시설에서의 자가격리를 마치고 오랜만에 GS25에 방문해보니

Knotted 와 GS25가 콜라보레이션을 한 제품이 우유칸에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제가 또 새로운 제품, 새로운 음식이 보이면 

어떤 맛인지 먹어보고 궁금증을 풀어야 하는 스타일이라 

바로! 2+1 로 판매하고 있길래 노티드 우유 세가지 맛 모두! 구매해 보았습니다.

📱 유튜브 갓생기획 # 허영지

처음에는 GS25 출입문에 신입들이 사고쳤다! 라는 문구와 함께 출시되었다는 내용이 붙어있어

이 제품이 그냥 노티드와 GS25의 신입사원 분들이 협업하여 만든 제품인 줄 알았는데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갓생기획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기획하고 만든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년전 라떼월드를 진행했던 허영지를 중심으로

배달그라운드를 진행했던 이명훈과 아싸대학생으로 유명해진 최우선이 진행을 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여기서 노티드와 함께 협업하여 기획한 것 같았습니다.

🍩 노티드인데 안먹어 볼 수 없지!

노티드는 요즘 핫한 요식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gffg ( Good Food For Good ) 사단의 도넛 브랜드인데

항상 갈때마다 엄청난 웨이팅 줄에 선뜻 도전하기는 어렵지만

언젠가 한번 쯤은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곳이기도 합니다.

그런 노티드의 브랜드가 GS25에서 이렇게 쉽게 접해볼 수 있는 기회라니 이건 먹어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더 들었습니다.

세가지 맛을 모두 먹어보았습니다.

😋 전반적으로 엄청 달다!

바나나, 라즈베리 딸기, 바닐라 세가지 맛 모두 전반적으로 단맛이 엄청 강했습니다.

바나나와 라즈베리 딸기 우유는 노란색과 분홍색으로 색소가 들어간 우유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닐라 > 바나나 > 라즈베리 딸기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기존에 팔고있는 과즙우유와 비교했을때 조금 더 달달하고 묵직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단맛을 좋아하여 맛있게 먹었지만

강한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별로라는 생각이 들 것 같았습니다.

🤩 카페 노티드에서도 판매중!

이 우유를 보고 이참에 노티드에 한번 가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청남 노티드에 방문해보니 청담 노티드에서도 한쪽에서 별도로 판매중이었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콜라보 제품 기대!

요즘 곰표 맥주, 곰표 젤리, 곰표 팝콘, 말표 맥주, 진라거 등과 같이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GFFG의 브랜드 중 제가 제일 사랑하는 버거 브랜드인 다운타우너와 스윙칩이 협업하여 만든 감자칩도

이번에 노티드와 협업하여 만든 이 우유도

제품들을 보고 실제 매장으로 방문하게 할 수 있는 좋은 마케팅 수단인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재밌는 협업 제품들이 나오면 저는 계속 구매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